111203 쇼!음악중심 녹화 후기 (방송은 111210 예정)

@_becloud_ 2011.12.04 00:51


# 후기는 텍스트라 읽는사람 마음대로 생각하기 쉬우니 공개적인 장소에는 퍼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부분부분 따서 퍼가실 때는 좀 더 주의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팬사이트나 멤버갤 등등까지는 괜찮지만, 게봄이나 기타 공개적인(팬 아닌 사람들이 자주오는 곳)에는 퍼가지 말아주세요. 글이라 왜곡되거나 오해하기 쉽기 때문에 쓰는 입장에서도 늘 조심조심하고 있습니다. #

## 게봄에 퍼가지 마세요 ##





111203 음중 녹화 후기 (방송은 111210 예정)





오늘 후기............. 







..................................................... 없어..........






앞으론느 일찍다니ㅣㄹ게요.......... 




......................................................................는 오늘의 반성.......









1. 리허설 거의 말미에 입장함. 율티 리허설 끝내고 무대위에서 다른 멤버들이 더보이즈 하려고 대기하고 있었음. 율티 마무리 멘트 하고나서, 무대로 올라가서 리허설 함.

2. 엠씨복장으로 리허설하는걸 유난히 파니는 부끄러워함. 오늘은 치마가 짧아서 유리가 아워너댄스롸잇나우할 때 다소곳하게 서었음. 파니도 못앉고 다소곳이 서있음. 제시카랑 둘이 눈마주치고 킥킥킥킥

3. 리허설 끝내고 한참있다가 율티가 엠씨보러 나옴. 유리가 먼저나오고 파니가 나중에 나왔는데, 파니가 나오면서 한 손으론 배 문지르고, 다른 손으로는 막 입에 손부채질 함. 매운거먹었다고, 너무 매웠다고 혀가 안돌아간다고 작가언니들한테 칭얼거림. 

4. 율티 둘이 시작하기 전에 오늘도 파이팅 함. 오늘은 미리 녹화하는거라 엠씨 멘트칠때 음악이 안깔렸음. 

5. 채널얼음! 하고 와서는 파니가 계속 얼음 동작 함. 두 손 쫙 펴고 한참을 가만히 있었음. (레알 얼음땡을 한 건지는 알 수 없으나..) 유리가 두어번 말렸는데도 계속 하자, 유리도 결국 같이함. 그리고나서 둘이 폭풍웃음.

6. 유리가 머리띠(?) 머리장식(?)을 했는데 고정이 잘 안돼서 물마실 때마다 그거 잡고 마심. 

7. 유리가 코디언니한테 핸드크림(?) 로션(?) 갖다달래서는 팔뚝까지바름 ㅋㅋ 

8. 라이브 방송 모니터에서는 지난주에 찍은게 방송되는듯. 유리랑 티파니랑 무대쪽을 향해 앉아있다가 작가언니가 모니터 나온다고 알려주자, 앉은 채로 의자를 낑낑 끌어서 모니터 앞으로 몸을 돌려앉음. 유리가 먼저 의자에 앉은 채로 의자 끌고 갔는데, 나중에 파니를 툭툭 치며 알려주자 파니도 의자에 앉은채로 의자를 끌고 옴ㅋㅋㅋㅋ

9. 율티가 돌아앉아서 팬들이 환호하자 (발라드 무대였음) 유리가 손으로 하지말라고 X자 그림. 파니가 무대 하는 가수에게 박수 쳐주라고 팬들에게 박수 유도를 했는데, 첨에 박자가 앉맞았음. 씨익 웃으면서 다시 박자 맞춰 박수 침.

10. 첫번째 파니 멘트가 유난히 길었는데(특집이라서) 파니가 외우기 힘들었는지 아예 대본 첫 장 뜯어서 접어서 계속 외움. 그리고 실수없이 잘 마무리하자 유리가 파니 머리 쓰담쓰담. (그리고 엠씨보는 도중에 그 대본 첫 장이 바닥에 떨어져있었는데, 나중에 파니가 그거 주워서 다시 펴서 순서맞춰 끼워둠) 

11. 윙크의 무대 소개할 때는 사투리가 좀 있었는데, 유리가 맛깔나게 사투리를 살리자 작가언니들이 막 최고라고 엄지손가락 치켜세워줌 유리가 괜찮았냐고 물어봤는데 작가언니들이 함박웃음지으며 완전 잘했다고ㅋㅋㅋㅋ 엄마미소!  

12. 늘 걸그룹 무대는 꼼꼼히 보는듯. 라니아무대랑 에이핑크 무대 유심히 봄. 

13. 에이핑크 무대 소개할때는 에이핑크 춤을, 이지혜 무대 소개할때는 이지혜 춤을, 계속 춤 따라하면서 무대 소개하고 내려오면서 자기들끼리 웃음. 

14. 미니미!미니미!미니미!는 유리가 꾸준히 미는듯. 오늘도 했음. 근데 유리가 미니미미니미! 할때마다 파니 표정이....ㅋㅋ

15. '옷깃을 잡으며'라는 곡 소개할 때 유리가 파니 옷깃을 잡았는데, 그 멘트하기 전에 연습 해보다가 파니 옷에 붙은 실밥(?)같은것을 떼어줌.

16. 중간에 파니가 이상한 동작을 하면서 막 작가언니한테 물어봤는데... 행사장 풍선같은 춤을 췄는데... 멘트할 때 써먹을 줄 알았는데 안써먹었음. 대체 뭐였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17. 중간에 유리가 한 번 버벅댔는데, 끝나고나서 완전 아쉬워했음. 

18. 오늘은 파니도 중간에 한 번 버버벅. 전체적으로 멘트가 좀 길었음. 

19. 다른 가수 사녹분 나가고있어서, 중간에 서인영이 무대 준비하고 있었는데, 유리가 팬처럼 소리지르면서 환호함. 그리고 서인영 무대 엄청 눈을 안 떼고 봄. 파니가 옆에서 뭐라고 말하는데도 계속 무대 봄ㅋㅋㅋ 

20. 그러더니 둘이 끝나고 서인영 춤 따라하면서 '서인영씨 무대였습니다'함. 카메라 돌기 한참 전부터 계속 춤추고있었음 ㅋㅋㅋㅋ  

21. 옷 갈아입고 와서 마지막 멘트 하고 바로 the boys 함. 순서가 원더걸스-멘트-the boys 순이었음. 마지막 멘트할 때 나머지 멤버들이 나와서 무대에서 대기했음.

22. 타이밍이 안맞아서 지소!를 제대로 못함. 멤버 몇명이 다급히 하고, 다른 멤버들은 유리랑 티파니 오기를 기다렸는데, 다 모였을때는 결국 타이밍이 안돼서 제대로 못함 ㅠㅠ

23. the boys로 엔딩하구나서 다같이 모여서 '감사합니다' 인사하고, 팬들에게 손 흔들어주고 들어감. 




p.s 유리 오늘 흰양말 신었대요. 부츠 벗었더니 흰양말이..!!    (는 본게 아니고 주워들은 얘기라 p.s)

p.s2 유리랑 파니랑 틈틈이 팬들 돌아보면서 씨익 웃는건 보너스!!  












키큰사람 미워요 
머리큰사람 나빠요 
덩치큰사람 싫어요............................ 
.....................................으아니야 내가 게을렀지...........멘붕.......

늦게와서 뒤로 짜진건 안자랑. 율티 잘 안보였던것도 안자랑. 자랑은 없어! 없어!!!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깨알같이 이쁜 소녀시대는 자랑.
내 자랑
♡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