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324 음악중심 탱팊현 MC 후기

@_becloud_ 2012.03.25 02:27


# 후기는 텍스트라 읽는사람 마음대로 생각하기 쉬우니 공개적인 장소에는 퍼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부분부분 따서 퍼가실 때는 좀 더 주의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팬사이트나 멤버갤 등등까지는 괜찮지만, 게봄이나 기타 공개적인(팬 아닌 사람들이 자주오는 곳)에는 퍼가지 말아주세요. 글이라 왜곡되거나 오해하기 쉽기 때문에 쓰는 입장에서도 늘 조심조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를 향한 애정어린 맘으로 봐주세요! #

## 게봄에 퍼가지 마세요 ## 






120324 음악중심 탱팊현 MC 후기




1. 사녹하는 팀이 많아서 녹화가 좀 딜레이됐음. 보통은 멘트 두 개 정도 남아있는데 오늘은 서너개 남아있었음. 

2. 팬들 입장하니까 리허설 나오면서 손 흔들흔들!! 

3. 뒷 무대들이 다 사녹이라 나중엔 멘트만 몰아서 리허설 했음. 하나 하고 또 하고 그랬는데.. 앞 멘트에 이어서 클로징 멘트 할 때, 파니가 '클로징 갈까요?'/ '갈게요~' 하는데 매우 프로돋았음 황선생님...!!

4. 태연이 리허설 때는 눈물종이 얼굴에 안붙이고, 그냥 손으로 들고 했음. 

5. 티켓 소개 멘트 리허설 할 때부터 춤에 엄청 신경씀. 손 오른쪽으로 돌리는거냐 왼쪽으로 돌리는거냐고 얘기하고, 파니가 그 다음 안무까지 이어서 추고, 진짜로 자세 제대로 잡고 춤 추고 그랬음. 태연이랑 서현이도 빵 터져서 따라하고 ㅋㅋㅋㅋ 파니랑 서현이는 로얄 티켓 춤 제대로 따라하느라고 정신없곸ㅋㅋ 태연이는 자기 선 방향때문에 애들이랑 반대쪽으로 해야해서 난 그럼 이렇게 하냐고 애들한테 검사맡고 자기들끼리 좋아하고ㅋㅋㅋ

6. 나인뮤지스 리허설 하는 거 보면서 춤 동작 연구하고 ㅋㅋㅋㅋ 손 바깥쪽으로 돌리는거네! 하면서 따라하곸ㅋㅋㅋㅋ 그거 말고 딴 춤 추자고 파니랑 서현이랑 계속ㅋㅋㅋㅋ 춤욕심ㅋㅋㅋㅋ

7. 리허설 끝나고 거의 바로 본방 시작함. 서현이랑 파니는 잠깐 나갔다왔는데, 태연이는 내내 스튜디오 안에 있었음. 

8. 리허설 때, 서현이가 손 부채질하니까 뒤에 있던 매니저찡이 바로 휴대용 선풍기 뚜껑 열어서 줌. 매니저찡들 반응속도가 LTE.

9. 서현이가 선풍기 받아서 또 이 언니한번, 저 언니한번, 나한번을 시전. 선풍기 순회공연ㅋㅋㅋㅋ 

10. 리허설 끝나고 선풍기를 놓고갔는데, 태연이가 남아서 스튜디오에서 선풍기를 쐼. 머리망가지는것 때문인지 선풍기를 레알 정면에서 얼굴에만 바람오게 쐼ㅋㅋㅋ

11. 그러다가 팬들이 더워하고있는데 혼자 선풍기 쐬기가 미안했던지 짠한 표정으로 팬들 보다가 선풍기 방향 바꿔서 팬들 쪽으로 향하게 함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웃긴지 웃으면서 ㅋㅋㅋㅋ (태연이랑 팬들 사이 거리 대략 3~4미터. 바람이 안오지만 마음만은 에어컨쐬는듯.) 

12. 서현이 팬들걱정ㅋㅋㅋㅋ 우츠케ㅠㅠ 하는 표정으로 팬들 한참 쳐다보더니, 작가언니한테 팬들 가리키면서 '다리 아플거 같아요!'라고 함 ㅋㅋㅋㅋ 엄청 하이톤에 겸디목소리였음. 그러더니 팬들보면서 '다리아프져?'물음. 다들 괜찮다고 하니까 끄덕끄덕 하면서 '갠차나여?'함. 근데 그중에 레알 아프다고 한 사람이 있었나봄ㅋㅋㅋㅋ 갑자기 장난스럽게 웃으면서 '어? 누가 다리 아프다고 했는데?'하고 막 그쪽 가리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리허설 끝나고 들어가면서 서현이가 '이따봐요!' 했음 ㅋㅋㅋ

14. 본방하러 파니랑 서현이랑 다시 나왔는데, 파니가 젤리같은걸 먹으면서 나왔음ㅋㅋㅋ 빨간색 손바닥만한 봉지였는데.. 젤리였던듯. 스튜디오에 있던 태연이한테도 권해서 태연이도 오물오물 젤리먹음ㅋㅋㅋ 작가언니한테도 막 권하곸ㅋㅋㅋㅋ 

15. 리허설 때 뭐 했던걸 떼고 나왔는지, 파니가 태연이한테 '나 (이거) 뗐어'함. 그랬더니 태연이가 뭐 뗐어? 되물음ㅋㅋㅋㅋㅋ 나중에서야 '아아, 어 뗐네'함ㅋㅋㅋㅋㅋㅋㅋㅋ 

16. 첫 멘트 하려고 나와서 오늘도 어김없이! 지금은, 소녀시대!!

17. 자기들끼리 화이팅하고나서도 시간이 좀 남았음. 열심히 대본연습하다가 파니가 팬들쪽 보고 웃으면서 인사하더니 화이팅 함. 입으로는 대본 중얼거리면서, 손으로는 머리 옆에서 막 빙글빙글하면서ㅋㅋㅋㅋ

18. 서현이는 자리에 오자마자 매니저한테 캠 받아서 바로 모니터링. 캠 받은다음에 언니들 같이보자고 소환하는것도 오토매틱. 근데 캠 재생할줄 몰라서 버벅버벅함ㅋㅋㅋ 옆에서 파니가 버튼 눌러줌ㅋㅋㅋㅋㅋ 태연언니도 이거보라고 불렀는데 태연이는 쿨하게 안본다곸ㅋㅋㅋ

19. 빠담빠담! 하고나서 목소리가 생각보다 하이톤이었는지 작가언니까지 동시에 빵 터졌음ㅋㅋㅋㅋㅋㅋ 태연이가 빠담빠담! 한번 더 하면서 막 웃음 

20. 무대에 올라온 고릴라보고 헉!o0o 놀라더니 팬들한테 저거보라고 ㅋㅋㅋㅋㅋㅋ

21. 서현이가 기타치는 흉내 내면서 레드애플 소개할 때 언니들은 레알 빵 터졌음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슬픈목소리로 새드니스- 하고나서 카메라 꺼지자마자 파니가 으하하하!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 서현이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이는 씐나서? 언니들한테 엄청 격하게 한번 더 기타치는 흉내를 앵콜공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모니터링하면서 또 웃음ㅋㅋㅋㅋㅋ 

22. 대본연습하면서 셋 다 의자에 앉아있었음. 태연-서현-파니 순. 서현 선풍기가 어김없이 언니-나-언니 순회공연을 하고있었음. 그러다가 파니가 됐다고 하자 서현 선풍기가 언니-나 테크를 탐ㅋㅋㅋㅋ 태연이가 너 쐬라고 하자 그제서야 자기 혼자 쐼>_<

23. 서현이가 혼자서 선풍기를 쐬고있었는데, 태연이가 옆에서 대본으로 부채질을 했음. 그러자 서현이가 냉큼 자기 선풍기를 태연이 손에 쥐어줌. 태연이가 아니라고 너 쓰라고 했는데도 서현이가 아니라고 언니 덥지않냐면서 굳이 태연이 손에 쥐어줌. 그래서 태연이가 선풍기 받아들고나서 매니저한테 얘기해서 선풍기 더 갖다달라고 함. 매니저가 대기실에서 선풍기 두개 더 가지고나와서 태연이가 그거 받아서 서현이랑 파니 나눠줌. 그래서 모두가 손에 선풍기를 쥐게 되었다는 행복한 결말ㅋㅋㅋㅋㅋㅋㅋㅋ 

24. 나란히 손에 선풍기 들고 바람 쐬는게 웃겼는지 작가언니가 뭐라고 하니까, 파니가 선풍기 자랑함. 선풍기 많다고 ㅋㅋㅋㅋㅋㅋㅋ 

25. 스탭이랑 무슨 얘기 하고 나와서는 멘트하려고 서서 파니랑 태연이랑 '엄마가 보고있다!' / '우리 엄마가 보고있따!' 하면서 웃음 무슨 유행어같은데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파니가 엠씨 위치에서 대본을 던졌는데, 정확히 의자 위에 떨어졌음. 신기방기.

27. 서현이가 팬들을 또 우츠케ㅠㅠ 하는 눈빛으로 보더니 '덥져?'함. 덥다구했더니 자기 팔을 크게 위아래로 부채질하듯이 펄럭펄럭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더니 애기애기하게 웃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8. 서현이가 멘트 끝나고 들어가면서 제스쳐로 여기(나)보고, 저기(무대)보고하라고 온몸으로 말해줬음. 팬들이 아니라고 우린 너 볼거라고 또 온몸으로 말하니까, 자기 가리키면서 '나?'하더니 빵끗 웃으면서 두 손 모아 꽃받침 함. 그러더니 히힣히힣 웃으면서 투스탭으로 언니들한테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서현이랑 태연이랑 투닥거리면서 장난쳤는데, 서현이가 파니랑 의자에 앉아있다가 갑자기 일어서서 서있는 태연이 옆에 가서 속닥속닥했음. 그랬더니 태연이가 삐진표정 지으면서 서현이한테 '머? 저리가!'함ㅋㅋㅋㅋㅋㅋ 서현이가 옆에서 '아이 언니~' 하면서 태연이한테 매달매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는 더 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팬들이 더워하니까(오늘이 유난히 사람많고 더웠음) 태연이가 또 짠한 표정으로 팬들 보더니 '덥죠?'함. 덥다고 끄덕끄덕하니까, 태연이가 '4월되면, 저쪽에, 큰 스튜디오로, 옮길거예요, 거긴 크고, 안더워요, 고마워요'라고 했음. 엄청 천천히, 큰 동작으로, 입모양도 크게크게해서 멀찍이 떨어진 팬들 알아들을 수 있게ㅠㅠㅠㅠ 

31. 리허설때 그렇게 연습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티켓 소개할 때, 태연이가 타이밍을 놓친건지 다른애들이 뭘 빼먹은건지 태연이가 한박자 늦게 노래해섴ㅋㅋㅋㅋㅋㅋ 기껏 연습한 춤이랑 태연이 노래가 안맞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이랑 파니랑 마지막에 '티켓!'이라고 할때 동작까지 맞췄는데 다 다른거함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멘트 끝나고나서 돌아오면서 파니랑 태연이랑 머가 틀렸다고 얘기하고 있는데 서현이가 뒤에서 걸어오면서 막 입 삐쭉삐쭉함ㅋㅋ 그 춤을 너무 추고싶었는짘ㅋㅋㅋㅋㅋ 제대로 못해서 표정이 불퉁해짐ㅋㅋㅋㅋㅋ 매우 아쉬워했음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도 입 삐쭉삐쭉 

32. 신화 컴백티저나올때 오오오o0o 하는 표정으로 박수치면서 봄ㅋㅋㅋㅋㅋㅋ 

33. 타우&하하 무대 나올 때 애들이 진지하게 모니터 보고 있었는데, 하하 나오니까 애들이 빵 터져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이가 저기 케이윌오빠도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 

34. 리허설때는 눈물종이 한개 손에 들고 했는데, 본방때는 두개 양면테이프로 얼굴에 붙임ㅋㅋㅋ 잘 안붙는다고 태연이가 그랬는지 파니가 이렇게 누르라고 자기얼굴에 대고 손가락 벌려서 한번에 쿡 누르는 시늉 함. 

35. 애들이 멘트 끝나자마자 90도 인사하길래 뭔가 했더니 노래 끝난 린찡이 안가고 애들 멘트하는거 보고있었음ㅋㅋㅋㅋㅋ 멘트 끝나자마자 인사하고 쪼르르 달려가서 언니 노래 짱이라고ㅋㅋㅋㅋㅋ 린찡도 폭풍 엄마미소로 애들이랑 인사하고 토닥토닥하고 들어감ㅋㅋ

36. 서현이 살풀이춤은 조건반사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 

37. 에일리찡이 무대 마치고 내려가고 있을 때, 애들은 한참 대본 삼매경이었음. 인사했는데 못봐서 인사를 못받아줬는데, 엠씨 부스까지와서 다시 크게 애들 불러 인사하고 애들도 오늘따라 유난히 반갑고 친하게 인사했음. 파니가 에일리 있는곳까지 와가지고 막 머라고 얘기하고 반갑게 인사하고 가벼운 포옹까지 함. 그리고나서 에일리가 구석에서 기다리던 매니저한테 기쁜 표정으로 걸어갔음ㅋㅋㅋㅋ 

38. 샤이니 무대 소개할 때, 사실 소품으로 모자도 있었음. 근데 태연이가 똥머리를 해서 탐정 빵모자 쓰면 머리가 망가지게 생김. 게다가 그걸 멘트 소개 직전에 알려줘서 코디언니가 이거 어떻게 씌우나 고민고민하고 있었는데, 시간도 촉박하고, 작가언니가 그럼 안써도 된다고 그래서 모자는 안씀 ㅋㅋㅋㅋㅋ 

39. 리허설 끝나고 작가언니가 태연이한테 서현이 쪽으로 직접 가서 돋보기 들이대고 머 어떻게 하라고 알려줬었음, 그래서 태연이가 본방때 리허설보다 좀 더 역동적으로 움직였던거!

40. 근데 뭐가 잘못됐는지 마가 뜨는 바람에 애들이 깜짝 놀랐음. 끝나고나서 한참이나 뭐 어디 틀렸고 뭐 잘못됐는지 한참 서서 얘기했음. 

41. 뒤에 무대가 다 사녹이라 라이브는 엠씨 멘트만 남았는데 스텝들이 갑자기 엠씨존으로 우르ㅡ르 몰려왓음... 결론은 안보였음. 

42. 중간에 메이크업 수정하는데, 태연이가 거울 보려고하니까 서현이가 자기가 쓰던 큰 거울 태연이 주고, 자기는 파우더 케이스 조그만 거울 씀ㅋㅋㅋㅋㅋㅋ 

43. 뒷부분으로 가면서 애들이 피곤이 몰려왔는지, 파니도 하품하고 태연이는 쪼그리고 등돌리고 앉아서 대본읽고 젤리먹고 잠깐 눈도 감고 있고 그랬음. 

44. 바닥에 쪼그리고앉아서 피곤한 표정으로 멍하니 보는데 너무 안쓰럽고 애기애기함 ㅠㅠㅠ 

45. 중간에 서현이가 팬들 보면서 인사해주는데, 팬들이 오늘 몇명왔는지 얘기를 했나봄. 손가락으로 알려줌. 서현이가 막 따라하면서 xx명? xx명? 하다가 나중에 알아듣고 고개 끄덕끄덕하더니 와 많이왔네여! 박수침. 

46. 엠씨존 말고 다른곳에 있던 스탭이 애들 쪽으로 와서 인사했는데, 파니가 종종종 뛰어나오더니 같이 막 웃고 얘기함. 스탭들이 인사하고 가는데 파니가 어떤 여자 스탭 불러 세우더니 한번 안아줌. ㅂ..부러웠다는건 아냐.. 

47. 태연이랑 팬들이랑 인사하니까 파니가 태연이 보고있다가 (오늘은 파니가 제일 안보이는 자리에 앉아있었음) 고개 빼꼼 내밀더니 팬들쪽으로 인사해줌. 씨익 웃으면서!!>_<

48. 마지막 멘트할 때 중간에 스탭들이 많이 서있어서 잘 안보였는데, 멘트 끝나고나서 애들이 안보이는 틈바구니로 슉슉 고개내밀고 인사해줌. 태연이가 '와줘서 고마워여!'크게 인사하고 들어감. 





//

- 어제 공연끝내고 바로 와서 제대로 쉬지도 못했을텐데 ㅠㅠㅠ 팬들 덥겠다 다리아프겠다 걱정하는거 너무 ㅠㅠㅠ 끵 고마워 ㅠㅠㅠㅠ ㄷ..덥긴 덥고 ㅎ..힘들긴 힘든데 괜찮아 괜찮아!!!!  
- 셋이 나란히 의자에 앉아서 선풍기 쐬는거 너므 귀여움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스탭도 그 얘기를 했던거겠지 ㅠㅠㅠㅠ
- 소녀시대 댄싱머신자리를 노리는 서주꾸>_< 틈틈이 춤 많이 따라 춤 ㅋㅋㅋㅋㅋㅋㅋ 
- 혹시나 해서 하는 얘긴데, 파니 얘기가 많이 없는건 파니가 움직임이 많지 않은것도 있고... 파니랑 눈마주친 충격으로 기억이 휘발됐기 때문임.. 
- 뭐? 위탄이 아직 안끝났다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